“탄천의 노래, 희망을 노래한다”
성남민예총 희망 콘서트, 12월28일 저녁, 판교 삼평고 강당 개최
김혜영 기사입력 2011/12/25 [22:36]
성남지역의 예술인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성남시민과 함께 성남의 미래와 희망을 이야기하는 송년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장르가 결합하는 콘서트를 통해 성남 문화예술 창작 활성화와 대중화에 기여하는 방안을 모색하는 콘서트로 사회의 저명한 문학인과 음악인등 예술인을 초청, 시민들과 함께 만나는 나눔의 공연예술을 열어낸다.

▲ © 탄천뉴스

오는 12얼 28일 저녁 7시, 판교에 위치한 삼평고 강당에서 펼쳐지는 이번 송년콘서트는 성남시가 후원하고 성남민예총이 주최하는데 우리에게 낮 익은 인기가수 ‘안치환’이 출연해 그의 히트곡을 선보인다.


이날 콘서트는 지역 시인인 김용택, 오봉옥의 시낭송회와 함께 신세계프로젝트, 인디밴드 등의 시노래 콘서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우리소리연구회 ‘솟대’의 공연과 함께 삼평고등학교 락밴드도 찬조로 출연해 화려한 실력을 뽐낸다.

이번 콘서트를 주관하는 성남민예총 관계자는 “성남의 신도시 판교를 중심으로 시민들을 모아내고 콘서트를 통한 공동체의식을 높여 연대감을 형성하는 계기를 마련해 다가올 미래와 미래세대를 위해 함께 협력하는 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일조하는 데 뜻이 있다”며 “성남시민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성남시는 다양성을 기초로 한 성남의 문화를 다져나가는 기회를 제공하여 문화도시, 문화시민으로서의 자세를 되돌아보는 계기로 지역사회의 소외된 계층을 위한 문화향유권 확대와 성남민예총의 역량발전과 다양한 분야의 예술활동의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희망콘서트 “ 탄천의 노래, 희망의 노래”
❖ 일시 : 2011년 12월 28일(수) 19:00~21:00 장소: 삼평고등학교 강당

▲ © 탄천뉴스


기사입력: 2011/12/25 [22:36] 최종편집: ⓒ tcnews.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