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아트센터는 뮤지컬 아이다 전용 극장인가요?
뮤지컬 업체에서 대관해서 공연하는 것이 아닌, 일부 성남시민의 혈세가 이번 공연에 투입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2010.11.23 12:11 입력  | 김미숙

성남아트센터를 즐겨찾는 한 시민입니다.

소 빅에그에서 시민들의 글을 읽다가 오늘은 몇자 적어보려고 합니다.

 

성남아트센터에서 12월18일부터 3월27일까지 무려 4개월여간 뮤지컬 아이다 공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업체에서 대관해서 공연하는 것이 아닌, 일부 성남시민의 혈세가 이번 공연에 투입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불만입니다. 왜 이렇게 아이다 공연만 무려 4개월동안 성남시에서 도와줘야 하는지...정말 궁금합니다.오히려 남한산성 공연을 더 많이 해야 하는 것 아닙니까? 제 생각엔 성남아트센터 직원들의 마인드가 아직 멀었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뮤지컬 아이다의 롱런 공연에 불편한 진실이 숨겨있는 것은 아닌가요?

 

또 하나의 충격은 성남아트센터와 이번 뮤지컬 아이다 기획사와의 공동공연이 이번 뿐만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혹시 서울예술의전당이나 유명극장에서 팔리지 못한 공연을 성남아트센터에서 거둬들이고 있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이재명시장님..예산 삭감 보다 우선 조사부터 하시죠

 

기사에 대한 의견 (6개)
정수인 (rerrignm) 11.23삭제
답글 추천 반대 신고
이거 이거 냄새가 나는데요..왜 4개월이나 대관을 해줬는지....공동투자방식은 왜 했는지....정말 너무들 합니다. 성남아트센터 일부 직원들 빽으로 들어갔다고 하던데...현 정치인 친척들도 많다고 하던데...이재명성남시장은 도대체 뭐 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윤민수 (kokona) 11.23삭제
답글 추천 반대 신고
이번 아이다 공연을 위해 기획사측과 성남아트센터측은 얼마씩 공동으로 투자했으며, 수익의 몇%를 나누기 하기로 했는지 알고 싶습니다. 만약 성남아트센터가 밑지는 장사를 했다면....공연유치를 위해 어쩔 수 없었다라는 변명만 한다면..성남아트센터 문을 내립시다..시민의 이름으로
고상민 (goday) 11.23삭제
답글 추천 반대 신고
성남아트센터와 아이다 기획사와 어떤 연결고리가 있기 때문에...왠만해서는 대관도 하기 힘든 아이다 공연을 4개월이나 전세 낸 것 아닌가요? 성남아트센터 직원들은 이미 성남시 주요 인사들에게 아이다 표를 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윤미 (taesuck) 11.23삭제
답글 추천 반대 신고
공연기획사에서 일해본 적이 있습니다. 성남아트센터는 유난히 현재 아이다 공연기획사와 절친으로 유명합니다. 문제는 이렇습니다. 왜 해당공연기획사가 서울예술의전당을 가지 않고 유독 성남아트센터에서만 한국판 리메이크 공연을 하는 이유입니다. 서울예술의전당이 받아 주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성남아트센터는 다 받아주는 군요
강태민 (miho7) 11.23삭제
답글 추천 반대 신고
물론 업체 입장에서는 4개월은 해야 돈을 좀 더 벌 수 있으니 그렇겠죠..그런데 말입니다. 이번 공연에 성남시 예산이 들어간 것이 사실인가요? 대관이 아니라?
이미숙 (korraa) 11.23삭제
답글 추천 반대 신고
성남아트센터 직원들 지난번에도 특정 공연업체와의 비리 의혹을 받더니 이번에도 그런 것은 아닌지 걱정입니다. 한 공연을 4개월 내내 한 다는 것 자체가 전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1

 

                                                                           -성남포털 bigegg.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