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성남시 합창축제 열린다
올 여름 휴가를 위한 저비용, 고 행복 문화 프로젝트
 
조덕원


저비용으로 온 가족이 함께 의미 있는 여름휴가를 즐기며 행복을 충전 할 수 있다
 
오는 27일 부터 29일 까지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개최되는 제1회 성남시 합창 축제를 소개 한다.
 
국내 정상급의 합창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성남시립합창단과 성남시립소년소녀합창단, 각종 국제 콩쿨과 합창제에서 이름을 날린 성남시에서 활동하는 구립 합창단들 그리고 민간 합창단들이 총 출연 한다.
 

▲   성남시립합창단     © 뉴스페어

어린이 합창단에서부터 성남에 새로운 노인 문화를 창조하고 있는 시니어(노인) 합창단에 이르기까지 어린이합창, 남성합창, 여성합창, 혼성합창으로 총9개 연주단체가 출연하여 벌인다.
 
이번 축제에는 동요에서 부터 성가, 외국민요, 우리민요, 흑인영가,  창작합창곡,영화음악, 팝, 뮤지컬등 전문합창단이 들려주는  정상급 합창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음악들이 연주되고 소개되어  음악이 주는 행복한 감정들을 한껏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다
 
이번 축제는 성남시립합창단이 새로운 성남의 합창문화를 창조하고 성남에서 활동하는 합창단들 간의 교류 활성화를 통해 각 단체들의  합창 활동을 활성화 하고 수준 높은 다양한 양질의 합창 음악으로 시민들에게 보다 행복한 시간을 제공하는데 목적을 두고 개최되는 순수한 합창축제이다. 
 
마지막 날인 29일은 안무와 밴드가 함께하는 흥미 있고 신명나는 연주로 음악의 진미를 맛 볼 수 있어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들의 여가 생활과 그동안 가족들과 소원했던 가족들이 함께 즐기면 후회 없는 문화 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할인을 적용 받으면 정말 더욱 싼 가격에 행복을 만끽 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10/07/14 [13:48]  최종편집: ⓒ newsfair.ne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