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밤을 멋지게 만들어 줄 신개념 파티 콘서트”

 

마지막 주 금요일 밤, 성남아트센터에서 가장 아담하고 예쁜 극장인 앙상블시어터에서는 특별한 컨셉의 파티 콘서트가 열립니다. 가수 김현철의 진행으로 열리는 <수아레 콘서트>는 스탠딩 파티와 콘서트를 함께 선보이는 공연으로 그 달의 파티 컨셉에 따라 연인, 친구, 동료, 가족과 즐길 수 있습니다.

밤 8시에 오픈하는 로비에서는 무료로 제공하는 와인 한잔과 핑거 푸드 케이터링을 즐기며 담소를 나눌 수 있고, 9시부터 시작하는 공연에는 재즈, 팝페라, 록, K팝, 인디 밴드 등 젊은 감각에 어울리는 센스 있는 음악이 준비되어 근사한 금요일 밤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프렐류드, 장미여관, 장기하, 유희열, 브로콜리 너마저, 아마도 이자람 밴드, 피아, 마이티 마우스 등 장르도 다양한 심야의 파티 콘서트! 5년째 자리를 지키고 있는 수장 김현철의 재치 있는 입담과 연주자들과의 이야기는 작은 공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친밀함과 즐거움을 제공할 것입니다.

뻔하고 지루한 공연은 이제 그만. 마지막 금요일 밤을 멋지게 만들어 줄 심야의 파티 콘서트, 한층 업그레이드된 2013 <수아레콘서트>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 2013 공연일자

3월 29일 / 5월 31일 / 6월 28일 / 8월 30일 / 10월 25일 / 12월 20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