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세계 어린이들의 슈퍼스타!"배고픈 애벌레, 드디어 한국에 오다!" (FOR MY FRiENDS iN KOREA)

에릭칼 한국특별전 성남문화재단/ (주)크리에이션랩알리스 공동주최와  에릭칼 MUSEUM OF PICTURE BOOK ART, 환경닷컴 주관으로

2012. 4. 13~  2012. 9. 2.까지 장장 4개월 20일간 (143일간) 성남아트센터 큐브 미술관에서 개최하고 있다.

 

당초 성남문화재단은 2012년도 전시사업 계획으로 '어린이 체험 교육 전시' 로 1,2를 기획하였고,

두번째로 개최된  본 전시는 동화계의 전설로 알려진 '에릭칼;의 오리지날 대표작을 국내 최초로 전시하여 

'영어 + Storytelling + 미술교육'으로 입체적인 교육, 체험전시를 기획, 총  9천 5백만원을 세출예산으로 산정한바 있다.

 

벚꽃잎 바람결에 꽃비로 내리는 봄 햇볕 화창한 정오에 조성란과 아트센터 큐브미술관으로 발길을 옮겼다.

 

에릭칼 특별전은 다양한 색체와 도구로 아이들의 순수한 호기심을 최대로 이끌어 그림(아트)과 소통을 연결하는 신선한 신비감이 있어

동심의 경이로운 정경을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재롱둥이 아이들은 아무래도 그림 보다는 체험 놀이 시설과 미끄럼틀에 관심이 더 많으렷다.!

손자녀가 있음 전시장엘 자주 데려 오련만...

"아이가 커서 어른이 된다' , 했으니 어릴적 부터 예술환경에  젖어 인성을 갖춘 홍익인간으로 성장되길 ...)

 

                                                                                                                                     -2012. 4. 20. 징소리 김성태

 

 

 :배고픈 애벌레, 드디어 한국에 오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