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한나의 앱솔루트 클래식 Ⅲ에 함께 하세요
앱솔루트 클래식 페스티벌 오케스트라 단원 추가 모집
 
조덕원
‘음악이 사회를 변화시킨다’는 모토로 시작한 성남문화재단의 <장한나의 앱솔루트 클래식>이 오는 8월 그 3번째 시즌을 앞두고 <앱솔루트 클래식 페스티벌 오케스트라> 단원을 추가 모집한다.
 
▲ 장한나의 앱솔루트 클래식     © 뉴스페어
모집 분야는 현악기 중 비올라와 더블베이스, 목관악기 분야는 클라리넷, 오보에, 바순, 색소폰, 금관악기는 트럼펫, 트롬본, 튜바, 호른, 그리고 타악기와 피아노이며 오케스트라 연주가 가능한 30세 미만의 음악을 사랑하고 열정이 넘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앱솔루트 클래식 페스티벌 오케스트라>에 선발된 단원들은 오는 8월 성남아트센터와 중앙공원 야외공연장 등에서 펼쳐지는 <장한나의 앱솔루트 클래식 Ⅲ> 공연을 함께 하며, 음악감독 겸 지휘자로 나선 장한나와 함께 하는 워크숍과 대화의 시간 등 페스티벌의 모든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8월 8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워크숍은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배경으로 유명한 마임비전빌리지에서 장한나와 함께 생활하며 오케스트라 연습 활동 뿐 아니라 음악가로서의 고민과 꿈을 함께 나눌 수 있어 더욱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추가 단원 모집 접수는 오는 6월 20일까지며, 성남아트센터 홈페이지(www.snart.or.kr)에서 응시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신분증명서류와 연주곡 1곡 이상이 담긴 음원 또는 영상(CD, DVD, MP3 등)과 함께 우편 접수하면 된다. 제출된 음원과 영상을 통한 심사를 거쳐 오는 6월 30(목) 성남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합격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성남아트센터 공연기획부 (전화 031-783-8047 / e-mail audition@snart.or.kr)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1/06/14 [15:16]  최종편집: ⓒ newsfair.net

+ Recent posts